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 모음

작성자 불가리안로즈(ip:)

작성일 2022-04-28 09:21:39

조회 25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Q. 배송 


주문 후,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

A. 오후 2시 이전까지 고객센터로 요청 주시면 변경 주소로 진행해드립니다.




Q. 로그인 관련

 

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.


A.아이디/성함/연락처/주소 등을 비밀글로 남겨주시거나 

불가리안로즈 고객센터(1600-1242) 또는 카카오톡 채팅으로 연락 주시면 본인 확인 후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
Q. 배송비와 택배 업체


실 결제 금액 5만원 미만인 경우 배송비 3,500원 별도 부과되며 상품 배송은 CJ 대한통운 택배로 배송하고 있습니다.





Q. 쿠폰 사용 주문 취소시, 재발급되나요?


주문시 사용했던 쿠폰은 주문 취소시에도 자동으로 재발급 됩니다.

주문 취소 전 사용했던 쿠폰이 발급되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(1600-1242) 또는 카카오톡 채팅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
Q. 발급된 쿠폰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하나요?


로그인>마이쇼핑(🙎‍♀️)>쿠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모바일에서 쿠폰 확인이 안될 경우 PC 웹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※ 온라인 전용 쿠폰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이 불가합니다.




Q. 유통기한 확인


불가리안 로즈 제품은 유럽 기준에 따라 월/년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

자세한 내용은 상품의 상세페이지 하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


Q. 주문 취소


로그인>마이쇼핑(🙎‍♀️)>주문조회에서 취소/교환/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.




Q. 회원 탈퇴


로그인>마이쇼핑(🙎‍♀️)>회원정보>회원정보수정>하단 회원탈퇴 버튼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